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구월동로데오거리 돼지고기맛집 고창복의 착한식당 진짜 맛있어요!!

by marimari 2017. 8. 17.

구월동로데오거리 돼지고기맛집 고창복의 착한식당 진짜 맛있어요!!




인천에 살고있는 친구들은 거의 다 아는 맛집!

고창복의 착한식당!!

저도 갔다왔습니다 ㅎㅎㅎㅎ



저는 저번에 친구가 냉면 사진을 보내주면서 자랑하는데ㅠㅠ

너무 부러워서 그 친구 따라서 함께 왔어요!!



오픈기념50%할인행사 중이라서 그 기간에 맞춰 왔답니다ㅎㅎㅎ

수제명품돼지갈비가 3인분 주문시

10,900원이 아니고 5,900원이에요!!!



주저없이 먹었어요ㅎㅎㅎ

진짜 진짜 진짜 맛있다라는 말 밖에 할 수 없는 맛이랍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질이 안좋은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쓸데없는 생각이었어요! 부드럽고 양념이 잘 베어있는 돼지고기랍니다~



원래 삼겹살 먹고 돼지갈비를 먹는 편이잖아요ㅎㅎㅎ

저희는 돼지갈비만 먹으려고 했는데 삼겹살도 맛있어보여서 주문했어요 !!



고창복의 착한식당은 이름만큼이나 고기의 질이 착해요~

인천까지 오길 잘한 것 같아요 ㅎㅎ



삼겹살이 두툼해서 더욱 더 만족스러웠답니다!



삼겹살은 잘라서 가지런히 놔주고 싶더라구요ㅎㅎㅎ

두툼한 삼겹살을 먹기 좋게 잘랐는데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아서 놀랐어요!!



매장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다음엔 남자친구랑 와야겠다는 다짐을 해봤습니다..!



고창복의 착한식당에서는 점심시간에도 열려있다고해요!!

갈비탕, 설렁탕, 김치찌개가 있다고 하는데

고기가 맛있으니, 당연히 고기가 들어간 음식도 맛있겠죠?



잘 익은 삼겹살은 양념장에 찍어도 먹고

쌈에 싸서도 먹었는데요!

이 집은 돼지고기 맛집이라고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맛이랍니다


고창복의 착한식당에서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고기 잔뜩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