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정보들

속초발마사지 1박2일팀도 마사지체험촬영하네요~

by marimari 2017. 8. 5.

 

 

 

 

 

 

 

 

 

 

 

 

 

 

 

 

 

속초로의 여름여행중 피로도 풀겸해서 마사지도 받았어요

중국전통마사지로 전문자격을 갖춘 관리사선생님들이계신곳이에요

속초더클래스호텔2층에 있는 시설 깔끔한 속초마사지샵이에요

마사지 받는거 좋아해서 장거리 여행가면 마사지타임을 따로 빼놓고 받는편인데 받고나면 그저그런 별로인곳도 있던데 클래스마사지는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본마사지 전 받는 족욕도 한약재가 들어간 한약족욕이라 더 좋았고요~

 

정성스럽고 서비스도 좋았던 속초마사지였어요

 

그리고 놀러간 백도해수욕장에서 1박2일팀 촬영하고 있더라고요ㅎ

연옌들도 보고 촬영하는것도 보고 신기한 경험이었어요ㅋ

중국마사지체험하는데 웃고 즐기며 저도 함께 보고만 있어도 같이 즐겁더라고요ㅋㅋㅋ 촬영장분위기도 좋았어요

근데 촬영장 마사지관리사님이 우리가 받았던 클래스마사지 관리사선생님이셨어요 넘넘 반갑더라고요ㅎㅎㅎ

 

반가운 마음에 사진 여러장 찍어봤어요^^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