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여의도모임장소 매콤해서 맛좋은 갑오징어한판을 먹고온 짜글이파육삼겹살

by marimari 2017. 7. 6.



여의도모임장소 매콤해서 맛좋은 갑오징어한판을 먹고온 짜글이파육삼겹살



매콤해서 너무 맛있었떤

갑오징어 한판이에요 -

매콤한 양념이 예술

먹어도 먹어도 또 먹고싶어졌답니다

ㅎㅎㅎㅎ





여긴 메뉴도 은근 다양하구요

단체회식도 가능한 넓은 매장이에요 !

ㅎㅎㅎㅎ


여의도모임장소로도 제격~

단체룸도 있구요

의자테이블도 있답니다

^^



벽면 가득 채운 캘리그래피 보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갑오징어한판은 요렇게 나오구요

철판에 맛나게 복아 볶아 먹으면 된답니다-




신선한 야채와 갑오징어를

매콤한 양념에 볶아서 함께 먹어요~ㅎㅎㅎ

양념을 밥에 비벼먹어도 맛있구용

ㅋㅋㅋㅋ




이렇게 깻잎에 함께 싸서 먹어도 맛있어요!


아그리구 요긴

오전 열한시반부터 오후 한시까지는

막걸리가 무료랍니다~

ㅎㅎㅎ


막걸리 셀프코너도 있어요!





다 먹고나서 철판에

볶음밥도 해먹을 수 있어요

>_<

ㅋㅋㅋㅋㅋ


볶음밥은 더 예술!

진짜 배부르게 먹고 왔답니다~




짜글이파육삼겹살은

여의도역 5번출구

키움파이낸스 건물에 지하에 있답니다

ㅋㅋㅋ

담에 또 먹으러 갈거에요~

ㅎㅎㅎㅎ









짜글이파육삼겹살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36-1 키움파이낸스스퀘어 지하1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