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속초디저트카페 맛난 커피와 디저트를 함께~ 속초마레 좋아요!

by marimari 2017. 7. 1.



속초디저트카페 맛난 커피와 디저트를 함께~ 속초마레 좋아요!




또 먹고싶어지는

맛난 디저트를 먹고왔던 날이랍니다

ㅎㅎㅎ


스페셜와플에다가

그린티, 파파야 젤라또에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카페라떼까지









여긴 속초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답니다

전망도 좋구 분위기도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맛난 와플도 먹구요

달달하니 바삭바삭

맛있었답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부드러운 젤라또 아이스크림까지~~

상큼하게

먹을수가 있었어요

ㅎㅎㅎㅎㅎ





젤라또 한입~~?

어떠신가요






카페 내부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

분위기도 참 예쁘고

넓어서 사람들도 많이 이용하는것 같아요~

ㅋㅋㅋ




조금 넓은 단체석도 있어서

인원이 좀 많을때에도

괜찮은 곳 이랍니다!




속초 바다는 언제봐도 예쁜거 같아요~

속초디저트카페에서

맛있는 디저트도 먹고

바다도 보구요


ㅎㅎㅎㅎ






올 여름휴가는

속초로 가봐야 하나

생각도 드네용

ㅎㅎㅎㅎㅎ



즐거운 여행이 되었답니다~~





속초마레

033-633-093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