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배낭과 지도

제주도독채펜션 풍경도 좋고 조용한 제주도독채펜견 그림같은풍경이에요~

by marimari 2017. 6. 20.



제주도독채펜션 풍경도 좋고 조용한 제주도독채펜견 그림같은풍경이에요~


http://www.jeju365.co.kr/



분위기 좋고 조용한

제주도독채펜션 그림같은 풍경이에요

ㅎㅎ


제가 예약한 에코방이랍니다

원룸형의 객실이에요~





2층에 위치해있구용

부엌, 욕실이 있구요

원룸이지만 넓은편이랍니다 !









방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요~

ㅎㅎㅎ

내츄럴한 프로방스풍 분위기의 객실이랍니다


주방도 너무 맘에 들어서

여기가 만약 집이라면

요리를 해도 너무 좋을것 같았어요~







에코객실은

나무랑 패브릭 등 친환경자재만을 사용해서

건강에 좋은 객실이에요


태교여행이나

신혼여행때 객실로도

안성맞춤이지요






그리고 개인바베큐장과

야외욕조도 있어요~

ㅎㅎㅎㅎ




야외욕조에서도 즐기고~~

야외프로젝터로

영화도 볼수있구요

아늑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답니다

ㅎㅎㅎ






펜션여행에서

빠질수없는것 ~~

바베큐도 해먹구요


고기도 굽고~

전복도 굽고~

버섯도 굽고~

야채들도 굽구요~




ㅎㅎㅎㅎㅎ






너무 맛있게 먹고

너무 좋았답니다~~


펜션앞이 바닷가라 풍경도 끝내주고

고요한 바다전경이

마음까지 편안하게 해주었던 힐링여행이었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