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초펜션 속초스파펜션 바다가 보이는 포스타노펜션

by marimari 2013. 6. 27.

 

 

 

 

 

 

속초펜션 속초 스파펜션 추천 바다가 보이는 펜션

 

 

포스타노 펜션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멋진 펜션이 있다해서 찾아간 포스타노 펜션이에요!!

바다를 너무 좋아하는 우리들 

요즘은 날씨가 더워서 이제 물놀이의 계절이 돌아왔잖아요. ㅋ

물놀이 한번 고고씽 해줘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친구랑 같이 급조로 예약해서 찾아간 포스타노 펜션

 

 

이 펜션은 스파시설로도 유명한 펜션인데 정말 바다를 보면서 스파를 즐길 수 있도록

해놓았더라구요.

정말 멋진것 같아요.

 

 

하얀객실이 푸르른 바다와 너무도 잘어울리는

펜션

정말 추천할만한 펜션이에요!

 

 

 

 

 

 

 

포스타노 펜션은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찾아가기도 쉬운곳이라

더욱 매력 넘치는펜션이랍니다.

속초 터미널이랑 10정도 거리에 있어서 버스타고 내리면 금새

펜션에 도착할 수 있답니다. ㅎㅎ

 

 

버스도 요즘은 정말 빨라져서 2시간 조금 넘으면

속초로 슝~ 도착해 있더라구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니

운전하는 피로감도 덜어주고

바다도 가까우니 차를 안가지고 가도 불편하지 않았어요.

 

 

 

 

푸르른 바다가 넘실대는 속초해변

 

 

 

 

 

 

속초해수욕장과는 거의 5분거리에요

그냥 바로앞에 속초해변이 펼쳐져 있다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정말 너무 좋은것 같아요.

속초쪽이 은근히 오래된 콘도도 많고민박들도 많은데

좀 깔끔하고 괜찮은 스파펜션이나 이쁜 펜션들은 다들

바다와는 거리가 있더라구요.

그런데 바다가 바로앞에 있으니

너무 좋은 포스타노 펜션.

 

 

최고의 장점이 아닐까 싶어요. ㅋㅋ

 

 

 

 

 

 

 

 

 

 

펜션 1층엔 예쁜 소품으로 가득한 분위기 있는

카페도 있답니다.

향이 좋은 커피향이 가득한 카페에 보드게임도 준비되어 있어서

객실로 가져가 게임을 즐기면서 놀수 있도록 해놓았어요.

 

커피향이 좋아서 어슬렁어슬렁 댔더니

커피한잔 타주시더라구요.

 

 

시원하게 아이스커피로 한잔 즐겨 줬답니다.

 

 

 

 

 

 

 

 

 

 

 

드이어 우리가 예약한 객실로 도착!

우리가 예약한곳은 리예카 룸이었어요.

 

 

예쁜 슬리퍼를 신고 입장하면 된답니다. .ㅋ

 

 

 

 

 

 

 

 

 

 

홈페이지 보고 펜션에 가면 거의 실망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속초 펜션은 오히려 실제로 가보니 더욱 이쁘더라구요..

날씨도 좋아서 하얀 객실이 더 새 하얘보이는 날이었어요.

 

 

거울도 예쁜 공주거울이 마련되어 있고

예쁜 꽃도 올려 두어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놓은 모습이에요. ㅎㅎ

 

 

 

 

 

 

 

 

 

 

 

 

 

 침실과 함께 연결이 되어있는 스파룸

스파룸에서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거 보이시죠?

푸르른 바다를 보면서 스파하기

정말 낭만적이더라구요.

 

커플들이 오면 사랑이 더더욱 샘솟을것 같은 곳이었어요.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블루의 조화가 아주 맘에들었던 객실.

주방도 정말깔끔하고 그릇하나하나 정리가 잘된 느낌이 들었답니다.

 

 

 

 

 

 

 

 

 

 

티브이로 영화한편 때리기로 해놓고 침실이 너무 편해서 그런지

잠이 솔솔와서

한편을 끝까지 못보고 둘다 잠이 들어버렸네요.

객실이 넓어서 친구들이랑 같이 와도 좋을것같아요.

4명까지 들어갈수 있으니

다음엔 여럿이서도 한번 와봐야겠어요.

 

커플여행으로도 제격일것 같아요.

객실하나씩 잡아놓고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방이 하얘서 정말 시원한 분위기를 자아내요.

밤에는 바닷바람이 불어서 정말 더 시원했어요.

 

 

 

 

 

 

 

 

 

 

 

 

푹신한 소파도 맘에 들었던 부분중에 하나

저녁에 맥주 사다 놓고 쇼파에서 친구랑 폭풍 수다를 떨었답니다.

ㅋㅋ

 

 

 

 

 

 

 

 

 

낮잠도 자고 슬슬 배가 고파지기 시작

속초 아바이 마을에 가기로 했어요.

펜션에서는 조금만 걸어가면나올정도로 가까운 위치에요!

 

 

천천히 걸어가서 아바이 마을 도착

여전히 아바이 마을 호객행위가 많아요.

그래도 항상 가는 집으로 배신때리지 않고 순대를 먹으러 갔어요. ㅋㅋ

 

명태회랑 같이 먹는 아바이 순대는 정말 끝내주는것 같아요.

가자미식혜도 팔고 오징어 순대도 팔도

정말 먹을거리가 많은 아바이 마을

 

갯배타고 건너가면 맛있는 생선구이집도 있어요.

드라마때문에 지역이 유명해 졌지만

순대맛이 좋아 다시 찾는 사람들이 많은것 같아요.

 

 

 

 

 

 

 

 

 

부드럽게 넘어가는 순대 !

한점 한점 먹을때마다 예술이었답니다.

 

냠냠 ㅎㅎ

 

 

 

 

 

 

 

 

 

저녁엔 바베큐죠! 바베큐장이 따로 있는데

안쪽이라 답답할거 같아서 밖에 있는 테이블에서 고기를

구워먹었어요.

준비성 철저하신 친구는 후레쉬까지 챙겨왔는데 별로필요없어서 바로 껐답니다. ㅋㅋ

 

 

친구랑 오붓하게 다녀온 속초여행

짧은 시간 급조로 다녀온거 지만 정말 둘이 오랜만에 간 여행이라

너무 좋은 시간 보내고 온것 같아요.

 

 

 

 

 

 

 

전망이 끝내주는 포스타노 펜션 힐링하기 딱 좋은 곳이라고 생각이 되요.

비록 물놀이는 못했지만 조만간 날이 좀더 더워지면

물놀이겸해서 다시 포스타노 펜션을 찾을 생각이랍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다 가요.

 

 

 

 

 

 

 

 

강원도 속초시 청호동 청호로 4길 52번지

010-6813-1577

 

속초스파펜션 속초 펜션

포스타노펜션

www.positan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