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날마다 기록

다양한 브랜드 이불을 저렴하게 볼수있는 부천이불,부천커텐 이불커텐상설할인매장 추천

by marimari 2017. 6. 6.

 

 

다양한 브랜드 이불을 저렴하게 볼수있는 부천이불,부천커텐 이불커텐상설할인매장 추천

 

 

 

다양한 브랜드이불을 저렴하게 볼 수있는

부천이불 커텐상설할인매장입니다!

공장직영매장이라

유통마진을 줄이고

소비자에게 30프로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곳이에요 ㅎㅎ

 

 

 

 

 

 

공장직영상설매장이라서

정말 저렴하게 질좋은 이불을

구입할 수있었어요 !

 

위치는 원미구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구요

비싼 혼수제품부터

이불, 커텐까지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답니다

 

 

 

 

 

 

 

드라마협찬도 많이 하고있더라구요

예전에 이민정이 나왔던 드라마에서 사용한

알레르망 이불도 있답니다

ㅎㅎㅎ

 

 

 

 

 

그리고 커텐 종류가 정말 다양했어요!

사실 요즘엔 커텐종류많이 보기 힘든데

여기선 많이 볼 수 있었어요~

커텐 무료시공에 무료설치까지 다 가능해요

 

 

 

 

이불 종류도 참 다양했어요

여름용 이불은 물론이고

피톤치드이불

친환경웰빙히팅솜이불

쉐모아

아방데코 이불등도

다양하게 있어요^^

ㅎㅎㅎㅎ

 

 

 

 

이불들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구요

시원한 여름이불 장만도 하구요!

 

이불, 커텐에 관련해선

없는게 없었던곳!

잘 구경하고 좋은거 사가지고 왔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