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배낭과 지도

창원펜션 추천 창원커플펜션으로 좋은 바다가보이는 신대양펜션

by marimari 2017. 3. 27.



창원펜션추천 창원커플펜션으로 좋은 바다가 보이는 신대양펜션








창원 마산합포구에 위치한 바다뷰가 좋은 신대양펜션은

멋진 바다뷰 외에도 부대시설이 좋기로 유명해요!~









각 객실마다 차고지가 있어서 차량관리보호도 확실하고요

건강에 좋은 친환경 나무로 지어진 건물이라 

숙면에도 좋고요!~








부대시설중 하나인 넓은 야외수영장은 5월말쯤부터 개장할텐데

한여름까지 더위를 식혀주고 물놀이하기 너무 좋은 신나는 놀이공간이죠!~ㅎㅎ








워크샵실은 워크샵회의실이나 영화관람실로 이용이 안될때는

이렇게 탁구장으로 이용이 가능했어요 ㅎ








객실은 바다뷰가 좋은 온돌형 이용했어요

큰 창 너머로 바다가 환하게 보였어요^^









바다를 보면서 테라스에서 단독 바베큐이용도 가능해요!

탁 트인 바다풍경은 보고 있는동안 저절로 힐링이 되더라고요^^









개인 차고지가 있어서 참 좋더라고요

차안에서 짐 가져오고갈때도 편했고 심리적으로도 안전한 느낌도 들었어요~









부대시설로 노래방도 이용이 가능했어요

술마시고 기분좋아지면 노래방 꼭 생각나는데

기분좋게 놀기 딱 좋더라고요 ㅎㅎㅎ

 







매점도 있어서 간식등 먹을거리 떨어져도 걱정 없었어요

두루두루 편리하고 놀거리 많아서 좋았던 신대양펜션이었어요^^









신대양펜션 근처 바다뷰에요

주변이 참 조용하고 고즈넉한 어촌풍경이라 좋았어요

힐링하고 싶을때 언제라도 가면 예쁜 풍경 벗삼아 

잘 쉬다 올수 있는 참 좋은 펜션이라는 생각 들어요^^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구산면 괭이바다길 33

구산면 심리 405-3

055-271-7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