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제주도한림흑돼지맛집추천 제주한림놀이방있는식당 우월한돈가

by marimari 2017. 2. 16.





제주도한림흑돼지맛집추천 제주한림놀이방있는식당 우월한돈가








조카들과 같이 다녀온 제주여행!!

관광지도 에코랜드,아쿠아리움등 조카위주로 돌았으니
저녁메뉴 초이스만은 우리의 것으로 ㅋㅋㅋㅋㅋㅋ
어른들의 초이스였지만 사실 아이들이 더 신나햇던

 제주한림 놀이방있는식당 우월한돈가에요.









제주도한림흑돼지맛집으로 유명한곳인데 역시나

 촉촉하고 육질이 부드러우니 아이들도 잘먹더라구요
동네 근처에도 제주고깃집이 하나씩 생겨나는데

왜 제주에서 먹는 맛은 못따라올까요 ㅎㅎ








제주여행의 분위기와 기분이 더해져서

더 맛있엇떤 제주도 한림 흑돼지맛집의 제주목살!!

밑에 사진은 서비스로 나온 떡갈비 되시구요 ㅎㅎㅎ







도톰하지만 느끼하지도 퍽퍽하지도 않고 넘 맛난것!!!
같이 곁들여 먹는 젓갈이나 찬들까지도 전부 일품이었던 우월한돈가에요










제주한림놀이방있는 식당으로 아이들도 식사하고 난후 지루해하지않고
알아서 척척 잘 놀아주니 편안한 식사자리~~
역시 외식은 이렇게 놀이방 있는곳이 최고에요^^










맛도 좋지만 다른 고깃집에 비해 가격도 괜찮고 서비스도 좋아서
제주여행하면서 기분좋았떤 한끼였네요.







깔끔한 고기와 서비스가 인상적이었던 우월한돈가!
제주여행하시는분들에게 강추해드리고 싶은 고깃집이에요~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683



제주시 한림읍 한림리 1314-9

https://goo.gl/maps/hALQyq7zZUD2

064-796-179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