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용평리조트맛집 타워콘도근처맛집 모두랑용평셀프한우마을

by marimari 2017. 1. 26.






용평리조트맛집 타워콘도근처맛집 모두랑용평셀프한우마을








가족들과 용평리조트 스키장에 갓다가 저녁에 들른 모두랑용평셀프한우마을~~!!
용평리조트맛집으로 유명한 한우집이지용~~
셀프형 한우집으로 가격은 저렴하고 고급 한우를 맛볼수 있는곳이라
가족 단위손님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은 타워콘도근처맛집이에요//









뒤에 산이있어 공기도 좋고 경치도 얘쁘고~~

식전후로 산책겸 둘러보면~
가슴도 뻥 뚫리는것 같고 좋더라고요~~^^










들어서자마자 정육코너(?)에서 가장 신선해보이는

등심을 초이스!해서 구입했어요~
자리내에서 구입한 등심을 숯불에 구워먹는데용






자리내에서는 불판도 셀프로 갈수 있고 기본셋팅외에 추가 반찬도 셀프라
오히려 편하게 가져다먹고 불판도 알아서 갈수 있어 좋더라고요~~
손님많은 식당은 판한번 가는데도 몇십분이 걸리는데~~
여긴 손님이 많아도 복잡하지 않고 기다리는시간이 없어 오히려 편했어요 ㅎㅎㅎ








마블링 자글자글 신선한 등심은 숯불에 올려 앞뒤로 구우면 금방 끗~!
육즙그대로 살고 육질은 보들보들 야들야들 정말 부드러워요
숯향도 은은히 베니 느끼하지 않고 넘 맛났네요~!!^^






스키장에 가면 무조건 한우로 몸보신해야죠 ㅎㅎㅎ
가족모두 올만에 제대로 된 한우 맛본거 같다고 만족해했어요






언제가도 믿음직스러운 타원콘도근처맛집 모두랑!!!
질좋은 한우 저렴하게 맛볼수 있어 더 반가운 용평셀프한우마을이이에요~~












033-335-1192
080-334-9292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올림픽로 715 1층 용평리조트 내
강원도 평창군 용산리 130 1층 용평리조트 내

www.강원도한우.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