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제주도 신라호텔근처맛집 신라호텔근처 맛집~ 제주도맛집기행!!! 강정포구횟집

by marimari 2013. 6. 12.

 

 

 

 

 

제주도 신라호텔근처맛집 신라호텔근처 맛집~ 제주도맛집기행!!! 강정포구횟집

 

 

 

 

 

강정포구횟집

 

 

 

 

 

 

 

 

 

 

 

제주하면 떠오르는 생선~

제주 은갈치~~

제주여행하다가, 점심으로먹었던 갈치구이!!

으ㅏ아아아아아아아

지금 이시간...너무나 생각나네요 흑흑흑

 

 

 

 

 

 

 

이곳은 제주도 강정포구앞에, 올레7길이에요!!!

제주도는 정말....

언제가도 즐겁고 갈때마다 느낌이 다른 곳이에요

이번에는 홀로 여행했는데,

올레길을 걸으며... 이런저런 생각하는 좋은 시간이었어요

 

 

 

 

 

 

 

 

 

한적한 제주 올레길....

정말 관광객많은 제주에, 한가한 시간이더라구요

 

 

 

 

 

 

 

 

 

 

예전부터 이런 트릭아트!! 전시장 가보고 싶었는데

때마침 제주도 박물관은 살아있다에서 하고있더라구요~

냉큼 들어가서 구경했어요!!!

 

 

 

 

 

 

 

 

어후어후~~~

착시효과가 넘넘 신기하죠!!!

신기하고 재미있고~~~

 

어릴적 동심으로 돌아가서...이런 신기한 광경에 넋이 나갔어요

 

 

 

 

 

 

 

 

 

 

제가 좋아하는 디저트!!!!!!!!!!!!!!

당떨어져서..달달한 아이스크림과~~고구마타르트!

냠냠 넘 맛나용 우히히 당섭취후 힘내서 다시 돌아댕깁니다~~~

 

 

 

 

 

 

 

 

 

신라호텔근처에 있는 맛집! 강정포구횟집~~

혼자 점심을 해결할거라...회는 너무 거하구..

그래서 점심식사하려고 들어간곳이에요

 

신라호텔근처맛집 강정포구횟집은 제주 올레길 7코스에 있답니당

 

 

 

 

 

 

 

 

 

냄새 대박이었어요

갈치의 고소한 향기........식욕을 마구마구 자극했어요

아까 디저트 먹었는데 들어가냐구요

???????????

 

달달한걸 먹었으니!!

밥을 먹어야죠~~~~~

 

 

 

 

 

 

 

 

부드럽고 담백한 갈치!!!!!!!!!!!

신라호텔근처맛집 강정포구횟집...

갈치구이 짱짱맛있어요

역시 제주도인가봐요

반찬도 맛있고, 정말 식사메뉴로 좋은!!! 집밥먹는 그런 기분이었어요

완전 든든~~~~

 

 

 

 

 

 

 

 

 

 

자리돔물회!

갈치구이를 주문하면 나오는것이에요~~~~~

시원한 국물에

푸짐한 건더기!!! 해물들 천지더라구요

으아아아아 이렇게 맛있으면 어쩌라는건지

이거먹으러 제주도올순없자나요ㅜㅜㅜㅜㅜㅜㅜ

 

 

 

 

 

 

 

 

 

얼음 동동~ 시원한 물회!!!!!

제주도 신라호텔근처맛집 강정포구횟집..!!

꼭 회가 아니어도, 이렇게 맛나는 메뉴로 든든한 식사가 가능하네요~~~

홀로 외롭지 않아요

천천히 꼭꼭씹어서 다먹을거니까요!!!!

 

 

 

 

 

 

 

 

 

나중에는 밥까지 말아서 야무지게 다먹음 ㅎㅎㅎ

여름에 냉면 빙수보다 더 맛있는 음식 발견!

바로바로 제주도 신라호텔근처맛집 강정포구횟집의 자리돔물회~~~!!!

요즘같이 더운날 별미로 너무 좋아영 ㅎㅎㅎ

 

 

 

 

 

 

 

 

 

제주도 신라호텔근처맛집

강정포구횟집

064-739-0049
제주도 서귀포시 강정동 4686-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