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을왕리해수욕장횟집추천 인천공항횟집 자연도횟집

by marimari 2017. 1. 10.






을왕리해수욕장횟집추천 인천공항횟집 자연도횟집












인천공항 근처 을왕리해수욕장횟집 자연도!

저는 인천에서 횟집하면 떠오르는 곳이 바로 여기네요^^

스끼다시도 다양하게 잘나오고 모든 해산물이 신선함이 넘쳐서 갈때마다

모두 만족스럽게 식사하고 오랫동안 앉아 먹고 또 먹을수 있는 곳이에요~~~












오랫만에 찾은 인천공항횟집, 미리 전화를 드리고가서~~ 

바로 스끼와 모듬회를 맛볼수 잇었어요 ㅎㅎ

자연도횟집에서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스끼가 정말 알차게 잘나오는데요~~










기본 스끼다시부터 해물스끼다시 우럭조림 

전복사시미 조개찜 우럭광어도미숭어 모듬회등이

한상 가득 차려지니 ~~ 세트메뉴 

한가지도 부담없이 든든히 먹을수잇을듯 해요

특히 회와 조개찜이 같이나오니 한상 퀄리티가 정말 최고더라구요^^










모든 해산물,모듬회,조개찜이 싱싱하고 

질이 좋아서 비리지도 않고 맛나게먹었어요~~

회도 적당히 도톰해서 식감도 좋고, 금방 질리지 않더라구요








해산물은 기본이고,

반찬 하나하나도 대충나오는법이 없더라구요^^

갈때마다 손님이 많은 이유가 있겠죠~~












바다 근처 횟집에 가면 진짜 가격이 천차만별에 불친절한곳도 많은데...

여긴 음식이며 서비스며 모두 만족스러웠네여~











가끔 가족들과 바람쐴겸 다녀오는 을왕리해수욕장횟집!! 

보장된 스끼 ㅋㅋㅋ 알찬 구성 세트메뉴~~ 자연도횟집 강추네요^^









032-751-8778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 

공항도시 종합회타운 4동 104호 203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