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사상술집 괘법동맛집추천 비내리는포차 야시야,YASSIYA

by marimari 2017. 1. 7.





사상술집 괘법동맛집추천 비내리는포차 야시야,YASSIYA












사상구 괘법동에 위치한 술집 야시야!에서 생일 모임한날!

생일모임으로 1차에 다녀온후 2차로 들른 

사상술집인데요 다들 요집 안주먹어보고는

1차부터 여기올걸 그랫다며 후회했다죠 ㅎㅎㅎ










안주도 푸짐하게 잘나오고 맛도 좋아서 술한잔하며 

저녁 해결하기 좋은 괘법동맛집 야시야!

실내에 비가 내리는 포차로 분위기도 있고 

이색적이여서 넘 마음에 들더라구요~














맛있는 메뉴도 많고, 빗소리를 들으며 소주한잔 할수 잇는 

장소라 커플들이 데이트 하기 좋은 맛집코스이기도 해요~~










저희는 이날 통삼겹김치볶음을 주문했어요

저녁을 일찍 먹어서 7시전에 이차를 갔는데 

운좋게도 7시이전 손님에게 서비스도 제공되어서

저희는 해장라면으로 서비스를 받았답니다 >_<











통삼겹 김치볶음은 통삼겹살과 김치,콩나물을 볶아 먹는 메뉴인데요!

배부름을 이길만큼 넘나 입맛당기는 음식이라 

소주한잔하며 저 많은 양을 또한번 싹슬이 하고 나왔어요 ㅎㅎㅎ











메뉴가 다양해서 고르는데도 고민 많이 했는데 

다른 안주들도 먹어보고 싶을정도 

넘 맛있게 먹은 삼겹김치볶음이었네요 ㅎㅎ









맛도 좋고 색다른 분위기가 있는 사상술집!! 주말저녁에 

잘어울리는 괘법동맛집 야시야 추천해드려용









사상구 사상로 214

사상구 괘법동 272-19

051-312-34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