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동두천참치맛집 지행동데이트코스맛집 박원명초밥&참치전문점

by marimari 2016. 12. 30.





동두천참치맛집 지행동데이트코스맛집 박원명초밥&참치전문점










최고급 참다랑어와 초밥을 맛볼수 잇는 

동두천참치맛집 박원명초밥에 다녀왔어요

동두천에 살고 있는 친구네 놀러갔다가 저녁에 들른 지행동맛집인데요~~

멀리서 와줘서 고맙다고 친구가 이렇게 고급 참치를 대접(?)해주더라구요













차없이 간거라 장거리여행이 되어버렸지만 

간 보람이 느껴지게 만들어준

동두천참치맛집이었네요 ㅎㅎㅎ











박원명초밥&참치전문점은 커플들이 주문하기 좋은 

연인세트부터 초밥세트, 최고급참다랑어메뉴까지

세트메뉴가 저렴하게 잘 나와서 지행동데이트코스맛집으로도 좋은곳이에요~

분위기도 좋고 음식이 고급스럽게 잘나와서 특별한날 기분내기 딱일듯해요^^











저희는 최고급참다랑어(혼마구로) 메뉴를 주문했어요

대 뱃살과 깻잎날치알회무침, 포테이토볼, 

해물, 해물야채볶음이 나오는 메뉴인데

한가지 한가지 접시에 푸짐히 담겨나와서 

모두 메인인듯 먹음직스럽더라구요











최고급 참치답게 꽃이핀듯 아름다운 자태 ㅎㅎㅎㅎ

참치를 오랫만에 먹고왓는데 정말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딱 좋은 참치라는게 모양과 결, 맛에서 느껴져요^^







 



고소한 맛이 일품인 참치와 신선한 해산물덕분에 

술맛도 달달해지던 동두천참치맛집이었네요~

연말 다양한 모임장소로도, 지행동데이트코스맛집으로도 잘 어울리는 참치전문점!

동두천 맛집으로 강추하는 박원명초밥이에요^^













경기도 동두천시 평화로 2313번길11 2층


경기도 동두천시 지행동 732-1

031-865-79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