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경북울진맛집 죽변항횟집 바다가 보이는 전망 두레회식당

by marimari 2016. 12. 6.








경북울진맛집 죽변항횟집 바다가 보이는 전망 두레회식당











경북 울진여행중 들렀던 죽변항횟집 두레회식당!!!

바다전망을 바라보며 식사할수 있는 경북울진맛집이라 여행기분도 나고

아침 일찍에 일출도 볼수 있는곳이라 일출감상후 아침식사하기도 좋은 곳이에요^^

봉평해수욕장을 시작으로 죽변항,성류굴,드라마세트장등이 가까이 위치해 있어서

울진 여행코스 맛집으로 강추해드리는 죽변항횟집이랍니다~~














두레회식당은 100% 자연산을 취급하는 횟집이에요

해녀분들과 동네 어선을 통해 싱싱한 

자연산 해산물을 공급받으신다고 하더라구요~

덕분에 언제 들러도 신선한 자연산 보장!!>_<

바다뷰는 덤이니 최상의 횟집이었어요~













저희는 이날 홍게와 매운탕을 주문했어요

이른시간이라 식사위주로 했는데 워낙 양이 잘나오니 

반주하며 느긋하게 식사하다 나올수 잇었네요 ㅎㅎ











잘 손질되어 나오는 게는 살이 꽉꽉 차있어서 발라먹기도 편하더라구요

살이 으스러지지 않고 단단하게 채워져 있어

 식감도 최고~ 비리지않고 고소한맛이 일품이에요

덕분에 번거롭지 않고 쉽게 발라먹을수 있었네요^^











식사 반찬과 같이 나오는 매운탕도 양이 넉넉~~~~

국물이 칼칼 얼큰하고 뒷끝없이 깔끔해서 

추운날씨 땀흘려가며 먹었네요 ㅎㅎ











역시 추운날씨엔 뜨끈하고 얼큰한 국물이 최고죠~~

소주 한잔도 달달하게 해주는 마법의 매운탕~~

생선살도 은근 푸짐한데 비리지 않아서 넘 맛있게 먹었네요~~










설거지하듯 비우고 나온 한끼!! 

경북울진맛집중에서도 동네분들에게도 인기잇는 횟집이라네요

서비스도 좋고 가격이 부담없어 여행코스로 들르기 좋았던 죽변항횟집이에요^^













경상북도 울진군 울진읍 울진북로 1130 

경상북도 울진군 죽변면 봉평리 133-9 


054-781-6102 


http://dooredoore.modoo.a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