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배낭과 지도

제주도민박 제주도펜션 서귀포민박 서귀포펜션 바다풍경펜션

by marimari 2013. 6. 3.

 

 

 

제주도민박 제주도펜션 서귀포민박 서귀포펜션

 

 

 

 

 

 바다풍경펜션

 

 

여행은 즐거워~♬♬

 

 

제주도 여행은 언제가도 정말 좋은 곳 같아요

오랜만에 친구와 도심을 떠나고 싶어서

얼마전에 제주도를 다녀왔어요

 

 

공기좋고 물좋고 경치좋은 제주도

잠을 어디서 잘까 고민하던중

 

 

친구가 추천했던 제주도민박

바다풍경펜션을 방문했답니다

 

 

 

 

 

공항 리무진 버스를 타고 서귀포항에서 하차!!

제주도민박집인 바다풍경펜션은

 

서귀포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

방에서 보이는 서귀포항 풍경

바다가 보여서 넘 좋네요 ㅎㅎ

 

서귀포의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제주도민박집인 바다풍경펜션

 

 

 

 

모든 룸에서 서귀포항이 보여요 ㅎ

아침에 일어나서 동이 트는 바다를 보면서

즐기는 커피한잔의 여유 !! ㅎㅎ

 

 

힐링이 되었답니다

 

 

 

 

 

가격이 저렴한 제주도민박집인

 바다풍경펜션은

일반 민박집과는 다르게

 깔끔하고 편의시설이

정말 잘 갖추어져 있어요 ㅎ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조금 당황하기도 했어요 ㅎㅎ

 

 

 

 

 

민박집엔 보통 침대가 없기 마련인데 말이죠 ㅎ

정말 선택 잘 한것 같다며

친구랑

 넘넘 좋아했어요 ㅎ

 

 

 

깔끔하게 화이트톤으로

되어있는 실내

 

주방집기들도 깨끗하게

 잘 정돈 되있어서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었어요 ㅎ

 

 

 

 

 

짐을 풀고 근처에 이중섭거리가 있다길래 잠깐 가보았지요

 

 

이중섭이 살았던 거주지는 미술관을

비롯해 이쁜까페들이 있어서

데이트나 산책하기에 좋은 장소같아요 ㅎ

 

 

 

 

 

 

이중섭거리는 주말에는

길거리 콘서트,음악공연등 다양한

 

문화활동을 해서

주말에 오면 더 좋다고 하네요 ㅎ

 

 

 

 

이것은 소..ㅎ

 

 

 

 

 

 

 

 

 

 

이중섭 거리를 둘러보고 방문한 이중섭 미술관

 

 

 

 

 

나름 그림을 좋아해서

미술관엘 방문했지요

 

아쉽지만 내부는 사진촬영이

금지 되어 있었어요ㅠ

 

일층엔 이중섭작품들이 전시되어있고

이층엔 다른작품들이 전시되어있더라고요

 

생각보다 일찍 나왔어요 ㅎ

 

제주도민박 바다풍경펜션에서의

즐거운 제주도 여행

 

잊지못할 추억을

잔뜩 만들고 온거 같아요^^

 

나중엔 남자친구랑도 한번

더 방문해야겠어요 ㅎㅎ

 

 

 

 

 

 

 

제주도민박 바다풍경펜션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788-10번지

064-762-82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