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각동맛집 광주맛집 광주별미맛집 사랑채

by marimari 2013. 6. 3.

 

 

삼각동맛집 광주맛집 광주별미맛집

 

 

 

사랑채

 

 

 

 

 

 

 

주말에 광주에

친구결혼식이 있어서

방문했어요

 

웨딩드레서 입은 친구를 보니

정말 부럽더라고요ㅠㅠ

나는 언제할지ㅠㅠ

 

 

온김에 이모랑 조카도

보고갈겸해서 삼각동으로 고고!

이모가 절 조금 이뻐해요 ㅎ

시간이 마침 저녁시간이라

밥먹으로 간 사랑채

 

광주에서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네요

삼각동내에선 소문난 삼각동맛집 사랑채

 

 

 

 

 

 

음식하면 전라도라던 말이 생각났어요ㅎ

반찬이 정말 깔끔하고 정결스럽게 나왔어요

 

 

막걸리와 음식들의 궁합도 잘맞고 막걸리도

왠지 모르게 더 맛이있었답니다 ㅎ

 

 

 

 

 

 

제육볶음이에요

양도 푸짐하고 많아요 ㅎ

부족하면 사장님께 말씀하면

더 주신답니다 ~ 인심좋으신 사장님 유후후!

 

 

매콤하면서도 달콤해요 ㅎ

양념이 고기에 잘 베어있어서

정말 맛있어요

괜히 삼각동맛집이 아니였어요

 

 

 

삼각동맛집 사랑채는 채소는

가게근처 텃밭에서

직접 길러서 사용한다해요

배추도 텃밭에서

 직접 기르신다고 하셔요 ㅎ

 

 

전통적인 분위기로

고향에 온 느낌이라고나 할까?

무엇보다 좋았던건 !!

밥과 반찬이 무한리필이 된다는 점 !!

먹다가 알았네요-_-

 

 

 

 

 

나물이 왤케 맛있는거죠 ㅋ

이것도 직접키우신 거래요

 

유기농이랑 몸에 좋아요

어쩐지 괜히 신선한게 아니였어요 ㅎ

 

 

 

 

 

삼각동맛집 사랑채

 

 

 

이거 맛있어요

나물종류들이 대부분이

입맞에 너무 맞더라고요

이사오고 싶은 심정? ㅎ

 

반찬맛있는게 좋아요

 

 

 

 

 

한쌈 싸서 먹으니

역시 제육볶음은

상추에 싸먹는게 제맛이죠!

 

 

 

 

 

 

그리고 기억에 남았던

이 깍두기라고 해야하나 무?

정말 맛있었어요

 

 

아 사가고 싶었답니다

라면에 먹으면 정말 최고일 꺼 같았던 김치ㅠ

 

 

김치가 이렇게 탐이 났던건 정말 .. 없었던 거같아요 ㅎ

 

 

 

 

 

빠질수 없는 막걸리

막걸리 양이 많아요

큰 뚝배기에 가득 주시는

인심좋으신 사장님 ㅎ

 

요샌 뭐 막걸리도

다양한 종류로 나오던데

막걸린 뭐니뭐니해도

원조가 최고죠! ㅎ

 

 

 

 

 

 

 

 

 

 

어둑어둑 해지니

가게안은 꽉꽉 차더군요

시끌벅쩍  - -ㅎㅎ

꼭 고향 시골집에서 먹는 거 같아

예전 어릴때 생각이 나네요

 

잊지못할 한끼식사를 하고 갑니다 ㅎㅎ

 

 

 

광주삼각동맛집 사랑채

광주북구 삼각동817-1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