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날마다 기록

천안마사지 천안이색데이트장소가 되어준 귀빈전통마사지

by marimari 2016. 11. 9.






천안마사지 천안이색데이트장소가 되어준 귀빈전통마사지











특별한 기념일은 아니었지만
영화 밥 커피 데이트가 지겨워 이색데이트를 찾아 예약한
천안마사지 전문점 귀빈전통마사지!!










서비스도 좋고 비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천안이색데이트장소로 넘나 좋았어요
요즘엔 젊은커플들이 더 많이 찾는듯한 마사지샵~~








요긴 마사지샵이 정말 고급스럽고

분위기잇게 인테리어 되어잇어서
커플들에게 최상의 데이트 장소가 되어줄듯 해요^^








태국 마사지샵을 옮겨놓은듯이

태국스멜 제대로 풍기는 내부에요
벽의 문양들 하나하나가 신기하더라구요 ㅎㅎㅎㅎ








내부 시설은 발마사지룸, 샤워룸, 스파룸, 휴게실, 흡연실등이 있구요
커플마사지,타이아로마테라피,타이마사지등

여러가지 마사지서비스중 선택가능해요








저희는 이날 미리 예약하고

귀빈타이아로마테라피코스로 서비스를 받았어요
마사지룸은 일인룸과 커플룸으로 나뉘기 때문에
커플들은 단독으로 같이 받을수있어 좋더라구요 ㅎㅎ









전신아로마관리 족욕+전신타이+아로마관리+두피마사지까지
코스로 받는 아로마테라피코스!
1시간20분, 1시간50분, 2시간10분 코스로 나뉘기 때문에
시간도 선택이 가능하다는게 좋더라고요








사무실에 하루종일 앉아서

 일하는분들에게는 최상의 데이트코스!
이렇게 뭉친상태로 어떻게 지냈는지 의문일정도로
시원하고 다 받고 일어나면 몸이 가벼워져요~~








족욕서비스부터, 전신,아로마관리,두피마사지까지
코스로 받아 더 만족스러웟던 천안마사지 전문점 귀빈전통마사지~
마치 제가 귀빈이 된 기분이었네요^^








뻔한 데이트가 지겨웟는데

나름 힐링데이트~^^

앞으로도 이런 이색적인 데이트 종종 해야겠어요~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1475 리슈빌DS 2층
성정두정로 19

041-909-19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