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배낭과 지도

정선캠핑, 민둥산억새꽃축제펜션 가을캠핑하기 좋은 곳 추천해요

by marimari 2016. 10. 27.

 

정선캠핑, 민둥산억새꽃축제펜션 가을캠핑하기 좋은 곳 추천해요

 

 

 

 

 

 

정선캠핑/민둥산억새꽃축제

풍경이 넘나 예쁜 강원도정선은 곳곳이 그림같이 멋진것 같아요

저도 가을캠핑을 하기 위해 강원도 정선으로 향했어요 ㅋㅋ

정선에는 볼거리가 많은데 그중 강원도 정선의 가을 축제중 대표가 되는

민둥산억새축제도 있고요!!

아마 가을빛이 더 물들면 더 예쁜 억새꽃이 장관을 이룰거에요

올해는 강원도도 가을이 늦게 오는것 같더라고요 

 

 

 

 

 

 

 

제가 갔을때도 가을이 막 시작될 무렵이어서

억새꽃의 장관을 못본게 너무 아쉬워요 !!

기회가 허락된다면 축제가 끝나기 전에 다시 가보고 싶은데...ㅎㅎ

민둥산억새꽃축제는 11월13일까지 민둥산 일원에서 열려요^^

 

 

 

 

 

 

 

 

가을캠핑을 위해 우리가 묵은곳은

낙동2리에 위치해 있는 정선애펜션캠핑장인데요

개미들마을에 위치해 있어요

2해전에 런닝맨 촬영도 했던곳이기도 해요 ㅋㅋ 

마을안에 여행객을 위한 낚시터도 개방이 되어 있었어요

 

 

 

 

 

 

 

 

 

가을빛으로 물들고 있는

정선 캠핑장 정선애에요^^

넓은 대지위에 캠핑장 글램핑장 펜션건물등이

구역별로 나뉘어 있었어요 !!

 

 

 

 

 

 

 

 

 

 

강아지가 우리를 반겨주었어요 ㅎㅎㅎ

공기좋고 물좋은 곳에 사는 요녀석이 왜케 부럽던지요 ^^

카메라 들이대는 저를 보고도 피하지 않고

반기는듯한(?) 미소짓는표정(?)을 짓고 있는듯 보여주었네요 ㅋㅋㅋ

 

 

 

 

 

 

 

 

 

 

정선애 부대시설로는 매점도 있었고요

야외수영장과 워터슬라이드도 있었어요

그리고 족구장도 있었어요

캠핑텐트설치를 위한 데크도 조성이 잘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대형 세미나실과 찜질방도 있더라고요

찜질방은 뜨끈하니 들어가 앉아 있으면

몸이 노곤노곤해지고 피로감이 풀리는 기분이 들었어요 ㅎ

 

 

 

 

 

 

 

 

 

 

우리는 장비없이 갔던거라 글램핑장에서 지냈어요!!

글램핑장엔 텔레비전 냉장고 밥솥 커피포트 소파 침대 침구용침낭은

물론이고 조리도구들도 다 갖추어져 있었어요

참 편리하더라고요 ㅋㅋㅋ

 

 

 

 

 

 

 

 

 

 

전체적으로 참 깔끔하기도 했고요

글램핑장이 제눈엔 호텔급이었어요...ㅋㅋㅋ

밤에 밖은 추웠는데 글램핑장안은

꽤 아늑하고 따뜻해서 좋았구요^^

 

 

 

 

 

 

 

 

 

취사장과 샤워실화장실도 가까이에 있어서 편했어요

멀리있었으면 상당히 불편했겠죠 ~~

매점은 캠핑장 입구쪽에 있는데

왠만한 물품들은 다 갖추고 있었어요

주류도 종류별로 충분히 있더라고요 ㅎㅎ

 

 

 

 

 

 

 

캠핑장에 텃밭이 있는데 날씨가 제법쌀쌀해졌는대요

상추가 자라났더라고요 상추는 손님들몫이라고 하셔서

필요한만큼 가져와 먹었어용

그리고 바베큐할때 정선애에서 직접 담근 장아찌도

주셨는데 고기랑 함께 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고요^^

 

가을캠핑 즐기기에 너무 좋았던 곳

바로 정선애펜션캠핑장이에요^^

 

 

 

 

 033-592-7707

강원 정선군 남면 광락로 476-5

정선군 남면 낙동리 606-3

www.jeongseon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