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배낭과 지도

양양온수수영장펜션 양양커플펜션 복층형객실 좋아용~~~

by marimari 2016. 10. 16.







양양온수수영장펜션 양양커플펜션 복층형객실 좋아용~~~







제가 좋아하는 양양커플펜션 초록수채화에 다녀왔어요
오늘같이 비가 보슬보슬 내릴때 떠오르는

초록내음의 예쁜 펜션이에요^^








사계절 이용 가능한 온수 수영장과

월풀욕조, 캠핑장과 카페, 빔프로젝트등
다양한 시설이 빵빵하게 갖춰져 있는 양양온수수영장펜션!









심심할 틈없이 분위기 있게 여행하기 좋았던 숙박시설인데요
다른 펜션과 달리 자연과 잘 어울어지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어
더 분위기 있고 낭만적이에요^^








저희가 예약한 초록 객실은 기준 2인으로 커플용 객실이었어요
객실 발코니에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커피한잔 내려먹기도 좋았고
침실에 설치된 빔 프로젝터 덕분에 영화관 부럽지 않은
영화감상도 가능!!! 복층구조라서 내부도 넉넉하구요
천장에 하늘창이 있어 밤에 보는 하늘도 넘나 멋졋답니다>_<








객실에 캡슐 커피와 캠슐 머신이 잇어서 따로 카페를 가지 않아도
객실내에서 여유롭게 커피 내려먹을수 있어 좋더라구요~~
펜션에 머물면서 계속~~

이집이 내집이었으면~~~~하는 마음이었어요 ㅎㅎㅎ







양양커플펜션은 야외수영장이

 돔지붕으로 이루어져 있어 개폐가능하구요
온수가 나오는 온수풀수영장이라 여름뿐만아니라

추운 겨울에도 수영장 이용이 가능해요







아이들도 넘나 좋아할만한 양양온수수영장펜션!!
단순히 자는 공간이 아닌 많은 즐길거리가

준비되어있는 펜션이었어요^^







강원도 양양군 현북면 법수치길 405-20
강원도 양양군 현북면 어성전리 821-9

033-673-7575

www.soochaehw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