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대전킹크랩 유명한곳 신탄진맛집 천상대게 신탄진점

by marimari 2016. 10. 13.





대전킹크랩 유명한곳 신탄진맛집 천상대게 신탄진점







대전 대덕구 신탄진에 위치한 맛집 천상대게 소개해드려요
엊그제인가 T*N프로그램에서 해외먹방을 하는데
한상에 펼쳐진 킹크랩이 어찌나 먹음직스럽던지요 ㅠ_ㅠ
군침만 꼴깍 꼴깍 넘기다가 전에 다녀온 대전킹크랩 맛집 천상대게
포스팅으로 위안삼으려구요~~ㅎㅎ










신탄진맛집! 천상대게는 대게와 랍스타전문점인데요
다른곳에 비해 가격이 넘나 착하고 큼직,신선한 킹크랩을 맛볼수 있어
애정하는 맛집이에요~











기본 상차림비가 따로 있지만

도소매 가격으로 킹크랩,대게를
주문해 먹을수 있어서 외식,모임장소로

부담없는 맛집이었어요.










넓은 매장에 칸막이(?)로 공간이 분리되어있어서

 단독으로 식사하는 기분이더라구요

아이있는 가족단위라도 편히 식사하기 좋을듯 하네요









저희는 킹크랩을 주문했어요
기본찬이 꽤 잘나오고 킹크랩이 따끈하게 쪄진상태에서
먹기 좋게 손질되어 나와요








다리에도 살이 꽉꽉 차있고 살이 많이 흐물거리지 않고
정말 꼬소하니 맛나더라구요~~
내장 상태를 보니 정말 신선한 킹크랩 느낌이에요 ㅎㅎㅎㅎ








다들 맛점 하셧을거라 믿고,

식욕 자극 사진 나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게 게살 발라먹고, 술안주 한점씩 준비해두고 ㅎㅎㅎ
넘나 햄볶는 식사ㅠ_ㅠ

저 시간으로 돌아가고 싶으다ㅠ_ㅠ

요즘은 게살 발라주는 남정네가 대세라면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게장을 먹으면서 김과 함께 나오는 게장볶음밥도 냐미냐미
꼬소함 물씬 느껴지는 볶음밥 ㅋㅋㅋ







제눈 앞에 잇는듯이 먹음직스럽네요!!..............

점심 배불리 먹고도 배고픈 이기분 왜때문인거죠?









메뉴가 메뉴인만큼 온가족 맛잇게

먹을수 있는 킹크랩인듯 해요
식당도 깔끔하고 테이블도 넉넉해서
단체모임 예약을도 좋은 장소가 되어주는 신탄진맛집이네요^^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탄진로 846
지번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탄진동 116-14


042-936-648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