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신촌맛집추천 신촌모임장소로 분위기 좋은 곳 유텐실

by marimari 2016. 9. 26.




신촌맛집추천 신촌모임장소로 분위기 좋은 곳 유텐실







한옥 느낌의 내부시설이 넘나 고급지고

음식과도 잘 어울렸던 신촌맛집 추천해드려요
서울 국제 요리대회 국가심사위원이자 쉐프인 김진호대표님이 운영하는
신촌맛집!! 몸에 좋은 보양식으로 건강도 챙기고 퀄리티 있는 음식으로
외식,모임,회식 기분내기에도 좋은 신촌모임장소 유텐실이랍니다^^








유텐실은 신촌역 1번 출구에서 현대백화점을 지나 올리브* 골목으로
우회전,투썸 츄러스 가게  골목으로 죄회전하면 가례원 건물 2층에 위치해 잇어요
길치인 저는 출발하기도 전에 통화로 설명을 듣고 갔는데ㅎㅎ
친절히 답해주신덕에 한방에 찾아갈수 있었네요~~~








들어서자마자 분위기좋은 내부에 반하고,
주문한 한방전복갈비찜 비주얼에 반하고~
기대를 많이 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게 먹고올수 있었던 신촌맛집인데요







부드러운갈비찜 전복과 버섯야채등이

들어간 갈비찜!! 맛도 있고 영양도 챙기고,
건강식으로 최고 였어요


전복은 생물을 사용한다고 하는데

내장을 빼고 손질되어 나오기 때문에
비리지도 않고,생각보다 질기지 않더라구요







재료 하나하나가 신선해보이고, 좋은걸

 사용햇다는게 맛에서 그대로 전해지는 메뉴였네요
자부심이 있으신만큼 든든하고 믿음가는 신촌맛집 유텐실이에요

 
정성이 들어간 음식인만큼 조리 시간이 있으니,
회식이나 외식으로 단체모임이 있을땐 미리 예약하는게 좋을듯 하네요^^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5다길 12 2층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62-13 2층
02-325-777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