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강원도한우맛집 용평리조트워터피아근처맛집 모두랑용평셀프한우마을

by marimari 2016. 9. 23.





강원도한우맛집 용평리조트워터피아근처맛집 모두랑용평셀프한우마을








제가 기분이 안좋을땐 고기와 돈을 주세요!!를 외치고 다니는 1인,
얼마전 용평리조트워터피아근처에 위치한 강원도한우맛집 다녀왔어요
친구가 기분전환 시켜준다고 주말 스케쥴을 비우라고 하더니
요렇게 이쁜짓을 하네요~


급 여행이지만 덕분에 넘나 기분좋고

알차게 주말을 보내고 왔어요









강원도한우맛집 모두랑용평셀프한우마을은

 용평 리조트내에 위치해 있는데요
2층은 고급형으로 되어있어 한정식 식사도 가능하고
1층은 셀프형이라 가격이 저렴하더라구요~~









실내가 생각보다 넓직하고 테이블이 넉넉해서

단체로 식사하기 딱 좋은 고깃집~~
신선하고 질좋은 고기를 저렴하게 먹을수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
용평리조트워터피아근처맛집이에요










저희는 등심과 치마살을 구입해 셋팅비를 내고 구워먹었어요~
숯에 구워먹는 고급 한우~
한우가 정말 한눈에도 고급져보이더라구요
색도 선명하고 마블링 예술~~









부드러운 고기가 입에서 살살 녹아요~
숯에 구워 향도 은은하고 육즙이 살아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도 전부 맛잇고
후식으로 먹은 비냉도 게눈감추듯 비워냈네요 ㅎㅎ







서비스도 좋고, 셀프형이지만 고급한우를

저렴히 먹을수 잇어 넘 행복했어요
인생 헛살지 않았다는걸 느끼게 해준 나의 벗 ㅋㅋㅋ
다음엔 제가 추진해서 다녀와야겠어요~~^^







033-335-1192
080-334-9292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올림픽로 715 1층 용평리조트 내
강원도 평창군 용산리 130 1층 용평리조트 내

www.강원도한우.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