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강서구양꼬치,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까치산역양꼬치 천천향!

by marimari 2016. 9. 9.




강서구양꼬치,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까치산역양꼬치 천천향!








메뉴가 다양해서 언제가도 사이드로

이색적인 고급안주를 주문해먹을수 잇는곳!
강서구 양꼬치 맛집 천천향 화곡 양꼬치에용
생생정보 맛집으로 소개된적이 있는 까치산역양꼬치 맛집이라
퇴근후나 주말에 약속장소로 모임하시는분들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내부가 생각보다 넓고 깔끔하게 테이블이 배치되어있어

 회식장소로도 편할듯하네요~~









저희가 좋아하는 양갈비,갈비살 양꼬치를 기본으로 주문해놓고
새로운 메뉴좀 먹어보자 하고 주문한 궁보새우볼이에요~
새우가 들어가면 일단 맛보장이라는거!~~







궁보새우볼은 작은 새우가 살짝 튀겨진 맛있는 새우요리에요
달콤하면서 살짝 새콤하기도 한 소스가 부어져 나와서 탕수육과 비슷한 느낌이지만
새우가 들어가니 더 고급스러운 맛이더라구요 ㅎㅎ






꼬리는 바삭하게 씹혀서 고소하기 까지 한 궁보새우볼!
맥주한잔하며 먹기 딱 좋은 메뉴였어요







자주 먹는 양꼬치지만 요기 양꼬치는 좀더 부드럽고 냄새도 전혀 안나고
맛있더라구요~ 처음 접하시는분들도 거부감 없을듯해요~~
깔끔한 양고기가 맛도 좋아요 ^^









꼬치에 찍어먹는 소스도 다양하고
양갈비는 일반 고기집에서 구워먹는듯 구워먹으니,
친근하기도 하더라구요 ㅎㅎㅎㅎ







고소하고 먹고난후 계속 맴도는 양꼬치~~ㅋㅋㅋ
주말에 또 달려가고 싶은 까치산역양꼬치맛집이네요 ㅠㅠ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1동 900-11번지 해태드림타운 1층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7길 28


02-2692-888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