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힐링되는 서울근교바베큐장 경기도 양평역 맛집 양평힐링센터바베큐

by marimari 2016. 8. 29.





힐링되는 서울근교바베큐장 경기도 양평역 맛집 양평힐링센터바베큐







좋은곳에서는 무엇을 먹든 맛있는것 같네요~
얼마전에 바람쐬러 다녀온 서울근교바베큐장에서 힐링~~~^^
남한강하류에 위치해 있어 맑은 공기에 시원하게 캠핑분위기를 내며 식사할수 잇는
경기도 양평역 맛집 양평힐링센터바베큐 추천해드려요






당일치기로 여행기분내며 식사할수 있었던 저녁이었는데요
직접 손질한 생고기,100% 국내산 순천 암퇘지를 사용하는 맛집이라
질로도 맛으로도 떨어지지 않는 경기도 양평역 맛집이랍니다~~
서울,경기와 가까운거리라 데이트코스,외식장소로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서울근교바베큐장은 고기를 주문하면 정육코너에서 손질된 고기를 주시는데
그걸 가져다 구워먹는 방식의 바베큐장이에요~
캠핑하는 기분도 나고 야외 정원이 있어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ㅎㅎ






기본반찬이 나오고 김치찌개와 라면사리가 서비스로 나오는데요
기본찬은 무한셀프코너에서 리필해다 먹을수 있고
고기는 참숯+개별그릴에 구워먹어서 정말 바베큐파티를 하는듯 이색적이었어요









고기질도 좋고 참숯에 구워 잡내가 빠지고 고소한 향이 풍기더라구요~~
고기외에 다양한 모듬구이재료들이 있어 더 기분나던 식사!!~~~








날도 2~3일 사이 많이 선선해져서 지금 찾아가면 더 좋을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맛이 있지만 주변 경치와

맑은 공기에 절로 힐링되는 기분이더라구요


집앞 식당에서나 외식하다가 오랫만에 차타고 나와 한끼 먹었을 뿐인데
멀리 여행다녀온 기분이었어요









불판위에 이것저것 구워먹는 재미가 있돠!!

캠핑 분위기 제대로 나네요><

매일 이렇게만 살고싶다능~~






식후에는 야외정원에서 커피한잔 할수 있어 더 좋았네요

이색적인 서울근교바베큐장!!

서울근처로 평일이든 주말이든 가볍게 다녀오기 좋은 맛집이에요~^.^





경기도 양평군 강하면 전수리 563-4
031-773-0888
단체 단독 공간
예약 주차 500인수용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