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날마다 기록

일산점잘보는집 파주용한점집 영성암 콕콕 찝어주네요~

by marimari 2016. 7. 8.



일산점잘보는집 파주용한점집 영성암 콕콕 찝어주네요~





친구따라 강남간다더니 친구가 제가 다녀온 파주용한점집을 물어보더라구요~
점집을 다녀본적이 없는 친구라 조금 조심스럽고 겁도난다고
예약했으니 같이 가자고 하기에 평일에 시간내서 재방문하고 왓네요~











일산점잘보는집으로 유명한 영성암이에요~
요즘 일이 안풀리고 가정사나, 사업문제로 용한점집 찾으시는분들이 많은데
사업운이나 궁합등으로 안좋은길은 피해가고,
맞는부분을 캐치하는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것 같네요~




점집을 잘 가는편도 아니고, 신뢰하며 의지하는편은 아니지만
혼자 답답해하는것보다는 백번 낫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건강,병점,결혼,사업,연애,취직으로 다양한 방면에서 용한점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해 파주뿐만 아니라 일산,김포등에서도 많이 찾아오신다고 해요









신랑 사업문제였지만 트러블로 이어진 가정사로

매일 다투고 냉전중인 상황이라는데
그 이유가 뭐였는지 속시원히 풀고 올수 있어

친구에게도 도움이 많이 되었다고 해요~
서로 피해야할것을 내세우며 싸우니, 충돌이 계속 된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깊이는 모르지만 예약 상담할때마다

항상 스케쥴이 꽉 차있어서 예약은 필수인것 같아요~
용한점집으로 심난함을 조금 덜수 있었던 기회였던것 같네요
같이 가준것만으로도 많은 도움이 된것 같아 저도 마음이 놓여요









일산점잘보는집 영성암은
상담후에도 궁금한점은 전화로 카톡으로 언제든지 문의 드릴수 있게
상담이 가능해서 더 편안한 점집인것 같아요
처음에는 그냥 꺼려지고 겁부터나는 점집이미지였는데
요즘에는 상담하는 기분으로 가볍게 가볼수 있어 마음이 편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