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배낭과 지도

지리산계곡 펜션 대형가족룸!! <산청호수펜션> 여름휴가!

by marimari 2016. 6. 21.




지리산계곡 펜션 대형가족룸!! <산청호수펜션> 여름휴가!






대형가족룸 예약해서 다녀온

지리산계곡 펜션 산청호수펜션이에요~
일찍 찾아온 여름인만큼 어딜가든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어놓는데
이런곳이라면 선풍기,에어컨없이 시원한

여름을 날수 잇을것 같네요ㅠㅠ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계곡이

펜션 바로 앞에 위치해있고
다이빙 가능한 장소도 있어서 단체로 놀러가기

딱 좋았던 지리산계곡 펜션이랍니다~








경남 산청군 공기 좋은곳에 위치한 산청호수펜션!!!
경치좋고 물맑고 힐링 할수 있는 최상의 장소에요~
오랫만에 단체로 여행한만큼 철저한 조사와 준비를 해갔는데
미리 알아본 보람이 있더라구요~







대형 가족룸은 말그대로 대형 객실!!
화장실도 두개나 있고 방두개에 거실이 정말 넓었어요






주방, 테라스가 따로 있어서 좋았고
방도 여럿이 잘수 있게 큼직하더라구요
별다른 인테리어없이 깔끔하고 넓은 방들
방 넓은곳 찾느라 진땀뺏는데
두방다 넓어서 넘 마음에 들었어요








펜션 객실 테라스에서 단독으로 바베큐도 가능한곳이라
1박2일동안 알차게 보낼수 있었던 지리산계곡 펜션!!
바베큐도 단독이용인데 상당히 큼직~~하고 멋진 경치는 덤!!!







이런곳에서 하루 보내고오니 좀더 돈독해지기도 하구요~
두고두고 추억에 남을것 같네요







거실에 창도 넓어서 테라스로 나가지 않고도~

멋진 경치를 바라볼수 있었던 객실이에요

나무가 많으니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네요~^^








방에 선풍기 하나 안틀어도 시원한 객실~

비가 오기전이라 그런지 오늘 날씨가 정말 텁텁하니 더운데

사진으로 다시보니 당장이라도 놀러가고 싶어지네요ㅠ





대형 가족룸 답게

욕실에 세면도구나 수건도 넉넉히 준비되어있고

따로 챙겨갈게 없어서 편하게 다녀오기 좋았던 펜션이에요~







펜션은 깔끔한곳을 좋아하는데

어수선하지 않고 탁 트인 느낌이라 개인적으로 넘 마음에 들었던 펜션이었답니다

위치도 좋고,  그냥 펜션내에만 있어도 마음이 편안해지던 여행이었어요~





055-973-4866
경남 산청군 시천면 삼신봉로900번길 4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