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망원시장맛집 망원역고기집 진평925 깔끔한 고기집이에요~

by marimari 2016. 6. 7.





망원시장맛집 망원역고기집 진평925 깔끔한 고기집이에요~








망원역과 마포구청 중간에 위치한 망원시장맛집 진평925에요~
도착하자마자 큰 규모에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쏙~~~
단순히 테이블 고기집이 아니라 내부에

좌식,룸,창가테이블,중간테이블로
공간이 나누어져 있어서 상황과 모임장소에

따라 편히 먹을수 있어 좋더라구요












내부가 넓고 깔끔하게 나뉘어져 있어서 누구와 가든

격식차리고 먹기 좋은 망원역고기집이에요
가족단위 손님들에게 항상 반가운 실내놀이터도 갖춰져 있어서
외식장소로도 좋고 긴 식사자리를 지루해하는

아이들도 즐거운 공간이 될것 같아요~









저희는 테이블 자리에서 점심으로

양념갈비 정식을 주문했어요
망원시장맛집은 갈비가 맛있는곳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고기집에 가면 늘 소고기는 등심 돼지고기는 삼겹살이기 때문에
갈비는 정말 오랫만에 먹은듯 해요^^
늘 가는 고기집이지만 우리에게 이색적인 고기집이 되어준 망원시장맛집!
ㅋㅋㅋ점심특선으로 나오는 반찬들도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양념갈비 정식에 나오는 반찬은 죽,고등어구이,제육,보쌈,된찌,호박전
냉채,백김치,나물,젓갈,샐러드,김치류,양념게장등등...
정말 다양해요







반찬만 봐도 정성과 서비스가 느껴지는 고기집이죠~
가짓수도 많지만 일반 고기집에서 흔히 나오는 찬들이 아니라
더맛있게 먹엇던것 같네요~










양념갈비정식의 갈비!!!

정말 오랫만에 보는 비주얼이네요 ㅎㅎ
길죽한 갈비가 깔끔하게 나오니 구워먹기도 좋고~
양념이 짜지 않으니 아이들이 먹기에도 딱이에요~








다른 고기집에서와는 클라스가 다른 고기비주얼~
오래된 갈비맛집이라 하는데

먹어보니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ㅎㅎㅎ








양도 잘나오고 반찬들과 같이 먹으니

고급한정식을 먹는듯이
고급스러운 한상이 되어줘요~








가격대비 넘나 잘나오는 음식들~~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괜찮고~
모임있을때마다 자주 들러야겠어요^^


마지막에 후식으로 먹을수 있는

아이스크림,커피도 맛나게 먹고 나왔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