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날마다 기록

부천이불 싼곳 부천커텐 무료견적설치 가능한곳 이불커텐상설할인매장

by marimari 2016. 6. 4.



부천이불 싼곳 부천커텐 무료견적설치 가능한곳

이불커텐상설할인매장







이번에 다녀온 이불커텐상설할인매장
다양한 이불,커텐,예단,혼수,러크,카펫등을
한눈에 구경하고 구입할수 있는 부천이불,부천커텐 싼곳이에요
상설할인매장답게 가격은 다운!!

서비스는 최상으로 받아볼수잇었던곳이었어요









숙박시설이나 기숙사 단체이불도 맞춤가능하고
혼수이불,예단이불등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받아볼수 있고
커텐은 무료견적설치가 가능하다고 해요








필수로 필요한 품목인만큼
선택의 폭이 좀 넓은 곳에서 구경하고 싶었는데
요긴 디자인도 종류도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구요~









전부 질도 좋고 가격은 부담스럽지 않아서
톤을 맞춰가며 이불,커텐등을 선택하기 좋았던 곳이랍니다~








공장 직영매장이라 소비자에게 30프로

 이상 저렴하게 판매가 가능하다고해요~
저희 입장에서는 득템!!!!ㅋㅋㅋ









브랜드 이불로 단독매장에서 구입하면

몇배로 비싸게 구입할수도 있는
혼수와 예단을 실속있게 구입할수 있는곳이라
알아두면 좋은 상설할인매장!!










커텐은 무료 견적부터 시공까지 해주고 있어서
멀리서 오시는 손님들도 많다고 해요
서비스가 아주 잘 되어잇어서 한번 이용하신분들이
대부분 단골로 이용하시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이날 바로 여름이불 업어오고 친구는 커텐견적받고왔네요~
톤과 디자인 원단까지 다양해서
고르는 폭이 넓은 이불매장~
종종 구경하서 좋은 이불 득템해야겠어용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