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날마다 기록

구미모텔 추천- 출장 중 묵었던 구미숙박 호텔시네마-

by marimari 2016. 1. 6.

구미모텔 추천- 출장 중 묵었던 구미숙박 호텔시네마-

 

 

 

 

 

 

 

갑자기 결정된 구미출장이라

숙박도 교통도 아무것도 결정된게 없이 갔다가

급하게 잡은 숙박.

 

호텔시네마

 

급하게 잡은거 치고 너무 잘 쉬다고 온거같아서

앞으로 구미 오면 계속 묵을 예정!!

 

 

 

 

 

 

입구에 팝콘도 있어서

방에서 영화볼때 가져다 먹으면 좋더라구요

 

저는 방에 들어갈때 하나 집어가서 먹고

나중에 영화본다고 나와서 하나 더 집어갔어요

 

이런 소소한 서비스에

기분이 좋아지네요

 

 

 

 

 

 

방도 아늑하고 좋았어요.

침대도 넓고

 

 

 

 

 

 

 

티비도 크고

컴퓨터도 있어서

출장중에 업무 해결하기도 좋고

 

넓은 침대에서 영화보기 딱 좋은 구조!!

영화는 역시 스마트 티비 ㅎㅎ

 

 

 

 

 

 

 

침실도 이불도 완전 깔끔하고

청소가 잘 되어있었어요

 

방에 원목가구로 인테리어가 되있어서

좋은 호텔에 온거같더라구요

 

 

 

 

 

 

 

화장실도 완전 깔끔.

 

집은 청소 잘 안하지만

다른데 가서 묵을때는 화장실부터 체크!!!!!

 

 

 

 

 

 

 

다른 비품도 방에 다 갖춰져 있어서

급하게 간 출장이어도 마음은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아침에 간단하지만

토스트도 챙겨먹을수 있게 제공해주셔서

아침부터 기분 좋은 출근길이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