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천호동연어맛집 - 연어무한리필로 가격대비 정말 괜찮은 곳, 연어사냥

by marimari 2015. 12. 18.

천호동연어맛집 - 연어무한리필로 가격대비 정말 괜찮은 곳, 연어사냥

 

 

 

 

 

 

천호동엔 참 맛집이 많아요~

그중에 쭈꾸미골목에 있는 연어사냥이라는

천호동연어맛집을 찾아갔답니다.

 

 

 

 

 

 

 

들어가니 크림생맥주도 무한리필!

한시킬수 없으니 연어무한리필과, 맥주무한리필을

시켰답니다~!! 두근두근 연어무한리필집은 처음이거든요 ^^

 

 

 

 

 

 

연어가 나오기 전에

장국이랑 리코타치즈 샐러드가 나와용 ㅋㅋㅋ

 

 

 

 

 

 

 

그리고 오징어튀김까지~

 

연어무한리필을 시키면 리코타치즈샐러드,

오징어튀김, 부추전, 연어초밥까지 ..

연어만 먹는게 아니라 부수적으로도 나와서 정말

알찬 천호동연어맛집이랍니다~

 

 

 

 

 

 

 

 

튀김도 바삭하고, 오징어튀김에 따로 찍어먹는

장을 따로 주셔서 장도 짜지않고 튀김이랑 잘 어울렸어요

 

제가 오징어다리를 좋아해서 다리튀김은

저 혼자 다 먹은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연어초밥과 부추전까지~!!!

 

부지런히 먹지 않으면 상이 비좁아진다는 사실 ~

무한리필이지만 연어초밥이랑 샐러드는 1회제공이니

이거 알고 가시면 좋을듯 해요 ㅋㅋ 1회제공이나

연어를 먹으로 왔기때문에 별 신경쓰진 않았어요~

 

 

 

 

 

 

 

 

 

어쩜..

무한리필이라고 연어가 질을 어떨까

걱정은 했지만 걱정은 괜히 한것 같아요

입에서 살살 녹는 연어들..♥

 

 

 

 

 

 

 

부추전도 두껍지 않고 바삭하게 구워

주셔서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나오는 음식들이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크림생맥주 ^^

 

맛있는 음식들이 많이 있으니까 크림생맥주가

쑥쑥 들어가더라구요~!!!!!! 저는 한 3잔은 마신것 같아요~!

 

이 정도면 무한리필 잘 시킨것 같아요 ^^

 

 

 

 

 

생연어 머리구이..

그리고 이건 원래 메뉴에 있는요리인데

서비스로 주셨답니다...☆

 

완전 서비스도 좋고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ㅎㅎㅎㅎㅎ 계속 리필해서 싫어하면 어쩌나 했는데

바로바로 갖다주시고 친절하셨답니다.

 

 

 

 

 

메인 연어가 등장했어요~

 

떼깔곱고~ 두께도 완전 짱두껍!

지방이 많아서 쫄깃하고 맛있는 연어 뱃살과

살이 많은 부위까지 골고루 잘 나와용

 

이렇게 좋은 질로 연어를 무한리필로 하고;

괜히 천호동연어맛집이 아니구나 생각했어요~

 

 

 

 

 

 

 

엄청나게 두툼하고 신선했던 회!

 

소스는 간장, 초장도 있고 생와사비아님

타르타르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되용

 

입에서 그냥 녹네 녹아..

 

 

 

 

 

 

 

그리고 요것 !!

이리저리 양파랑 타르타르랑 간장이랑 먹다가

남은 리코타치즈를 올려서 먹어볼까 했는데

이게웬걸... 치즈랑 연어랑 완전 잘 어울려요 ㅠㅠ!!

 

연어를 살짝 간장에 찍고 리코타치즈를 올려서

야채랑 같이 먹으니 완전 굿굿

 

 

 

 

 

 

 

 

연어가 나온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벌써 바닥을 보이기 시작하는 연어들;;;;;

 

이미 친구쪽은 텅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요- 무한리필이니까요..♥

 

 

 

 

 

 

 

 

무한리필로 연어를 시키고 나왔습니당

 

리필을 했다고 질이 떨어지는게 아니라

저는 오히려 더 좋았어용 정말 두껍고 쫄깃한맛이

있는 연어.... 이렇게 팔면 남은게 있을까 생각도 들지만

손님입장에서는 완전 대박 천호동맛집을 발견한거죵 ^^

 

 

 

 

 

 

 

그리고 마지막 ㅋㅋ

해물라면까지 시켜 먹었어요-

 

 

 

 

 

 

 

안에 새우, 오징어, 홍합등

많은 해산물들이 들어가 있는 해물라면!

 

다 못먹을줄 알았는데 매콥한게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ㅋㅋ

다 못먹을꺼라고 시키지말라고 했는데 제가 다 먹어버린

해물라면이었답니당.

 

 

착한가격에 맛있는 연어를 먹을 수 있는

천호통연어맛집 연어사냥이예요 ^^

 

 

 

댓글